조군과포퐁수다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행갈때 꼭 필요한게 신나는 팝송 추천 곡들 정리해서 플레이리스트 만들어가는거 아닌가요? 드라이브할때도 듣기 좋은 음악은 당연히 골라놔야 사랑받을 수 있지 않습니까 여러분! 센스있는 남친소리 듣고 싶다면 지금부터 들려드리는 신나는 팝송 추천 곡들은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최근 제주도 여행 다녀올 때 미리 챙겨놨던 곡중에 4곡을 뽑아보았습니다. 특히 뭐라 하는진 모르겠지만 신나는 팝송이 진짜인듯합니다. 그냥 말이 필요없는 흥이넘치는 그런 음악 말이죠. 운동할때도 뿜뿜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음악들로 가득 채워보겠습니다. 갑시다 여러분!

     

     

     

     

    신나는 팝송 추천 - 'Bad Boy (with Wiz Khalifa, bbno$, Max) - Yung Bae'

    Yung Bae 영배는 한국 이름 같아서 뭐야 한국인인가? 할수있지만 미국 포틀랜드에서 태어난 토종 미쿡인 실명은 Dallas Cotton입니다. 1980년대 일본 시티팝을 샘플링한 그의 앨범 Bae로 유명하죠. 디스코, 펑크, 소울일 기반으로 하는 퓨처 펑크 장르를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경쾌한 비트까지 매력이 넘치는 프로듀서 입니다.

     

     

     

     

    Bad Boy는 가사가 상당히 자극적이지만 그에반해 음악은 펑키해 놀기 딱 좋은 신나는 팝송 추천 곡이 아닐수없습니다. 다른 곡 L.O.V.E. 같은 경우는 영배 매력에 빠지기 충분합니다. 70~8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과 디스코 음악 등 그 문화를 상당히 사랑하는 듯 합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 'Kiss Me More (feat. SZA) - Doja Cat'

    외힙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자캣을 다들 아실텐데요. 16살때 대마초를 피우다 대마초의 별칭이 '도자'였는데 이 이름이 귀여운 여자애 이름 같아보여 도자캣이라는 이름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래퍼이면서도 노래를 상당히 잘하고 외모도 출중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니키 미나즈에게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스스로 밝힌바 있는데 목소리 톤부터 플로우까지 기가막힙니다. 틱톡음악으로도 많이 쓰여 다들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Can you kiss me more? We're so young, boy. We ain't got nothin' to lose, oh oh 더 키스해줘 우리는 너무 젊잖아 우린 잃을 게 없어 / 가사만 들어도 연인들이 같이 들으면 좋지 않을 수 없는 신나는 팝송 추천 곡입니다. 월스트리트저널"강력한 멜로디 감각과 과감한 시각적 존재감을 지닌 숙련된 테크니션 래퍼"라고 묘사한바도 있습니다. 도자캣은 틱톡과 같은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얻는 뮤직비디오와 노래를 잘 만드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 'edamame - bbno$ (feat. Rich Brian)'

    노래 제목인 edamame는 콩깍지 속의 미성숙한 콩을 의미합니다. 일본에서는 다마메 라는 이름의 요리가 있는데 줄기콩을 중국과 대만에서는 마오두라는 모피 완두콩을 가리키는 말로도 사용됩니다. 처음 이노래 들으신다면 그냥 푹 빠져들 수 밖에 없으리라 확신합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곡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이곡만한게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도 bbno$와 Rich Brian이 서로 주고받는 티키타카 랩을 하는것을 볼 수 있는데 그것또한 매력적입니다. 여타 신나는 팝송 추천 곡들처럼 가사는 상당히 선정적이긴 합니다만 노래자체는 너무 신나서 몇번을 들어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할때 듣기 딱 좋은 곡입니다. bbno$는 베이비노머니를 줄여 쓴 것입니다. 개인 트위치 방송을 할정도로 게임 덕후인 bbno$의 'Bad to the bone'도 굉장히 매력적인 곡입니다. 한번쯤 찾아들어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 'Black SpiderMan (feat. Damian Lemar Hudson) - Logic'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는 래퍼 Logic의 곡을 꼭 넣고싶어서 신나는 팝송 추천곡에 무엇을 쓸까 고민하다 블랙 스파이더맨을 넣어봤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로직의 다큐까지 찾아볼 정도로 좋아하는데 '1-800-273-8255'라는 곡으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는 겉으로 보기에 백인으로 보이지만 흑인인 아버지와 백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코카인 중독에 시달렸고 어머니는 알콜중독에 시달렸습니다. 어린 시절을 어떻게 보냈을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그의 어머니가 유일하게 로직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전해준 부분이 음악와 흑백영화를 좋아해 함께 즐겼다는 것입니다. 특히 그녀가 좋아했는 프랭크 시나트라는 로직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로직은 자신을 'Young Sinatra' 라고 칭하는데 시나트라를 '평화, 사랑, 은혜, 긍정, 명예, 용감한 사람'으로 묘사하며 그가 얼마나 자신에게 큰 영향을 끼쳤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팝송 추천 말그대로 명곡들로만 뽑아봤습니다. 신나고 싶을때 이노래들 한번씩 들어보시면 빠져드실 수 밖에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남은 주말도 신나게 보내시길 :D

    반응형

    '음악감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신 발라드 남자 노래방 노래 추천곡 모음  (17) 2022.10.08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